본문 바로가기
상식&뉴스

넷플릭스 지니앤조지아 사라 웨이즈 글라스

by 밈코인공부방 2023. 1. 26.
반응형

프렌즈가 넷플릭스에서 종영된 이후 중심을 잡아주는 미드가 없어서 계속 정처하게 되네요.
정말 프렌즈 재계약 못한건 넷플릭스의 실수같습니다.
이렇게 정처없이 떠돌다가 지치면 떠나가게 될 것 같네요.
어쨌든 정처없이 떠돌다보니 여러가지 미드를 찾게 되는데 그 후보 중 하나로 지니앤조지아를 보게 되었습니다.
모녀의 이야기인데 상황이 약간 길모어걸스를 생각나게 합니다.
물론 길모어걸스의 경우가 예전 드라마이고 그래서 그런지 약간 더 훈훈한 느낌이 있다면 지니앤조지아는 넷플릭스라서 그런지 좀 더 사실적이고 적나라한 느낌입니다.
어쨌든 꽤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무슨 사건이 있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그냥 틀어놓고 딴 일 하다가 다시 봐도 무리가 없는 드라마인 것 같네요.
서론이 길었는데 지니앤조지아에 두 주인공 모녀가 있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배우가 있었습니다.

바로 사라 웨이즈 글라스란 배우입니다.

위의 사진은 그렇게 보이지 않지만 밑의 사진은 가십걸의 블레어 닮지 않았나요?
그래서 좀 찾아보니 저처럼 가십걸에서 블레어로 나왔던 레이튼 미스터를 닮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찾아보니 캐나다 배우이고 1998년생이네요.
2007년때부터 아역배우로 나와서 찍었던 드라마는 많았던 것 같습니다.
굿닥터, 슈츠 등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물론 단역이라 눈에 띄지는 않았겠지만 다시 보면 알 것 같네요.
어쨌든 가십걸의 블레어의 리즈시절과 닮아서 눈이 가는 배우인데 앞으로도 사라 웨이즈 글라스라는 배우를 여기저기서 많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