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남과여 성옥역 이설 나쁜형사

by 밈코인공부방 2024. 1. 11.
반응형

최근에 티비조선과 채널A에서도 드라마가 방영되는 것 같습니다.

두 방송사 모두 1년에 한 두번 드라마를 방영하는 것 같은데 최근 많이 보이네요.

또한 이런 드라마들이 모두 넷플릭스에서도 방영되어 이전이었으면 했는지도 모르게 넘어갔을 드라마들도 넷플릭스 덕분에 했는지는 그래도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남과여 역시 시청률보니 넷플릭스가 아니었으면 했는지도 몰랐을 것 같네요.

남과여 성옥역 이설 나쁜형사

 

남과여 성옥역 이설

일단 넷플릭스에서 새로 나온 드라마라고 하면 거의 무조건 1화는 보는 편이라 보았습니다.

남과여의 경우에는 웹툰 원작드라마라고 들었고 상당히 인기가 있었다는 평을 읽었습니다.

스토리에 이세계나 타임슬립과 같은 특수 조건이 없는 일상인데도 인기가 있었다니 스토리가 굉장히 탄탄하겠구나라는 기대를 가지고 시청을 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가 중간도 되기 전에 볼만한 것은 여자주인공 성옥역의 이설님 밖에 없었네요.

그래서 이설님에 대한 필모를 찾아보았습니다.

나쁜형사 이설

이름이 특이해서인지 분명 어디서 들어본 이름이긴 했는데 어디서 봤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역시 필모를 보니 대표작이 나쁜 형사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였는데 둘 다 보지를 못했습니다.

특히 나쁜 형사 같은 경우는 시청률도 10%가 넘고 해서 그 때 알게 되신 분들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후 별다른 주연작이 없다가 이번에 남과여에서 여주인공 성옥역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남과여 초반을 보다보면 여주인공이 참 매력적으로 나오는데 이를 뒷받침할 요소가 크게 없다보니 나중 갈수록 좀 같이 묻히는 느낌이 들어 안타깝네요.

아마도 더이상 시청을 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그래도 다음 작품에 좋은 역할로 나오면 반가울 것 같습니다.

 

 

소년시대 결말 웹툰원작 없어요

소년시대가 드디어 결말이 나왔네요. 사실 쿠팡에서 만든 드라마라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보았습니다. 물론 전에 유니콘이나 안나 등의 드라마가 있었긴하지만 솔직히 재밌지는 않았습니

cartney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