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사랑의이해 금새록 출연영화 밀정, 덕혜옹주, 암살, 더킹

by 밈코인공부방 2023. 2. 3.
반응형

최근 넷플릭스에서 사랑의이해라는 드라마가 상위권에 있어서 보았습니다.
유연석님 나오는 드라마는 거의 대부분 재밌게 봤기 때문에 믿고 보았는데 역시 재밌었습니다.
시청률은 3%대로 얼마전 JTBC에서 히트친 재벌집막내아들에게는 못 미치지만 평은 좋은 것 같네요.
여주인 문가영님도 아주 좋게 보고 있기 때문에 남주, 여주때문이라도 볼만한 드라마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드라마를 보다보니 아주 매력적인 서브 여주인공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냥 보고 있었는데 스케이팅 씬에서 완전 충격이었습니다.
그 모습이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심쿵하게 하더라구요.

또한 유연석님이 비슷한 장면을 응답하라1994에서 찍었었는데 그 장면이 떠올랐습니다.
운전면허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없다고 같이 운전면허따러 가는 장면이죠.
어쨌든 이런 멋진 서브여주인공을 안 찾아볼리가 없죠.
사실 정확히 누군지는 몰랐으니까요.
찾아보니 금새록이라는 배우였고 아.. 그런가보다 하고 필모그래피를 보았습니다.

필모그래피가 허덜덜하네요.
물론 단역이 많긴 했지만 유명 영화가 많았습니다.
대충 유명 영화 4편 관객수를 합치니 3천만명.
그 영화 다 봤었는데 다시한번 봐야하나라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밀정, 덕혜옹주, 암살, 더킹까지.
이름만 들어도 잘 되었다는 것을 아는 영화들이네요.
요새 OTT로 모두 바로 볼 수 있는 상황이니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그러다가 금새록님 찾으면 재밌을 것 같네요.
어쨌든 사랑의이해가 곧 마무리되는 것 같은데 워낙 서브여주인공이 매력적이다보니
중간에 그냥 서브여주인공이랑 잘되는 것도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까지 듭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저만 그런 건 아닌 것 같네요.
중반까지 보다가 좀 멈췄는데 나중에 결말나오면 한번에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안그러면 계속 기다리면서 볼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