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빈틈없는 사이 원작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by 밈코인공부방 2023. 10. 4.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빈틈없는 사이 영화가 순위권에 오르고 있습니다.

원래 올해 7월 개봉했던 영화라고 하네요.

그런데 흥행에 그렇게 성공을 하지 못해서 그런지 바로 넷플릭스에 올라온 것 같습니다.

개봉 영화로서는 저조한 성적이었는데 넷플릭스에서는 높은 영화 순위를 기록하는 것이 아마도 영화로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니 나름 잔잔하면서 재미있었습니다.

빈틈없는 사이 원작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영화를 보고 저는 빈틈없는 사이 원작이 소설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웹툰 원작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사건이 심심했고 소설이나 누군가의 극본이라면 스토리가 그렇게 성공할 것 같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프랑스 영화인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원작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을 보면 빈틈없는 사이와는 남녀 설정이 바뀐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방음이 안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은 큰 틀에서 보면 비슷하네요.

어쨌든 프랑스 영화 원작도 매우 재밌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보려고 보는 곳을 알아봤는데 일단 일반적으로 많이 보는 OTT인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에는 없는 것 같네요.

 

 

넷플릭스 영화 빈틈없는 사이 결말 개봉일 관객수

넷플릭스에 이번 연휴간 빈틈없는 사이라는 영화가 순위가 높길래 호기심이 생겨보았습니다. 사실 이 영화에 대한 사전 정보가 거의 없는 상태에서 썸네일만 보고 들어간 것이라 처음에는 넷플

cartney79.tistory.com

 

 

빈틈없는 사이 결말 후기 넷플릭스 스포O

영화 빈틈없는 사이가 넷플릭스에 나왔습니다. 사실 들어본 적이 없는 영화라 넷플릭스용으로 나온 영화라...

blog.naver.com

 

반응형

'문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야 드라마 브이 군인과 쥐 장면  (0) 2024.02.07
진격의 거인 결말  (0) 2023.09.14
대외비 뜻  (0) 2023.03.17
유쥬얼 서스펙트 OTT에서 보는 법  (0) 2023.03.04
상견니 뜻  (0) 202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