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7인의 탈출 6화 방영시간 19세 이상가로 10분 조정

by 밈코인공부방 2023. 9. 27.
반응형

항저우 아시안게임으로 많은 정규 방송이 시간을 변경하는 것 같네요.

제가 보는 드라마도 그런지 쭈욱 한번 살펴보았는데 아라문의 검은 이번주 아예 결방인 것 같고 7인의 탈출을 보니 이번주에 하긴하네요.

그런데 시간이 조금씩 바뀌었어요.

7인의 탈출 5화 6화 방영시간

나무위키를 보니 이번주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때문에 시간이 조금 변경되지만 하긴하는데 다음주는 결방이구나.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시 자세히 사유를 보니 7인의 탈출 6화의 경우에는 사유가 좀 다릅니다.

6화가 19세 이상 시청가로 방송하는 관계로 원래 토요일 정규방송 시간인 9시 50분보다 10분 더 늦어진다고 합니다.

 

아니..

4화까지도 수위가 높다고 공중파에서 틀 수 있는 드라마냐는 논란이 그렇게 많은데 여태까지는 아니었다가 6화부터 19세 이상 시청가가 붙는다고 하네요.

그럼 6화의 수위는 매우 높다는 의미일 것 같습니다.

흠..

얼마나 잔인하길래 여태까지와 다른 판정을 받았을까 궁금합니다.

 

그러고 보면 아직까지 정규방송에서는 19세 이상 시청가 판정에 대한 기준이 도덕적 윤리나 이런 것은 아니고 선정성과 잔인성을 보고 판단하나 봅니다.

만약 윤리적 기준이 판단 기준이었다면 아마도 벌써 전부터 19세 이상가 판정을 받았을 것 같으니까요.

 

 

7인의 탈출 케이 김도훈 무빙(이강훈) 오늘의웹툰(신대륙)

올해 3분기에는 정말 화제가 많은 드라마가 나온 것 같습니다. 이제 채널도 다양해져서 tvN이 드라마의 대...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