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도적 칼의소리 언년이 이호정 무빙 청년경찰

by 밈코인공부방 2023. 9. 29.
반응형

도적 칼의소리 드라마에서 많이 눈에 띄는 배역이 있는데 바로 언년이역입니다.

이 언년이 역은 이호정님이 배역을 담당했는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호정님은 무빙에서도 출연했습니다.

바로 나주 홍성화의 딸 양세은역이죠.

비록 무빙에서 양세은은 신분을 숨기기 위해 죽음으로 위장하지만 살아있죠.

그리고 무빙 시즌2에 나올 것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도 무빙 시즌2에 양세은이 나올 것을 기대했는데 도적 칼의소리에서 이호정님을 먼저 보게되네요.

그리고 무빙 시즌1을 한번 다 보고 다시 보고 있는데 양세은의 초능력이 한 개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기에는 신체적 능력이 뛰어났다고 묘사가 되어있어서 일반인보다 좀 뛰어난 줄 알았는데 멀리뛰기 하는 부분을 보니까 일반인의 범주를 넘어서는 능력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주의 남편 역시 초능력자일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하여튼 도적 칼의소리에서 보여준 이호정님의 연기와 액션은 꽤 좋았습니다.

무빙 시즌2에서 투시력과 일반인보다 뛰어난 신체능력을 나타내기에 충분한 액션을 보여줄 것 같네요.

그리고 이호정님이 청년경찰에도 나왔었네요.

여태까지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뭔가 액션이 기대되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호정 배우님의 신체조건이 좋다보니 이런 드라마에 캐스팅이 잘 되는 것 같네요.

 

도적 칼의소리 몇 부작 원작 결말 넷플릭스

요새 디즈니플러스가 오리지널 드라마를 많이 내면서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욱 풍성한 드라마 라인...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