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7인의 탈출 다시 보는 곳 OTT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by 밈코인공부방 2023. 12. 5.
반응형

7인의 탈출이 점점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아시안게임 등으로 본방 시청을 몇번 안보다 보면 스토리에 뒤쳐져서 더이상 보기가 애매해지죠.
요새는 이럴 경우 중간에 포기하고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끝나면 OTT로 몰아보기에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7인의 탈출 다시 보는 곳 OTT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7인의 탈출 다시 보는 곳 OTT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하지만 현재 가장 많은 가입자수를 가지고 있는 넷플릭스에서는 7인의 탈출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시보는 곳을 찾으러 디즈니플러스를 뒤져봅니다.
하지만 디즈니플러스에서도 없습니다.
이제 티빙을 한번 확인해보겠죠.
하지만 티빙은 둘에 비하면 주변에서 보는 사람이 적네요.
그런데 의외로 7인의 탈출은 쿠팡플레이에서 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회원이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쿠팡 회원이었으나 안보고 있던 사람은 등록해서 볼 수가 있겠네요.

 

반응형


이게 쿠팡의 작전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잊을만하면 쿠팡에서만 다시 보는 곳이 되는 드라마가 가끔 나올 것 같습니다.
현재 7인의 탈출이 그렇고 유괴의날도 그렇네요.
이 두개가 한달 안으로 모두 끝날 것 같으니 좀 있으면 추가로 한 개 정도 쿠팡플레이에서만 다시 볼 수 있는 드라마가 좀 나오겠네요.
쿠팡 와우회원은 무료니까 그냥 보시면 되겠지만 이렇게 드라마 하나 더보려고 가입할 필요까지는 없어보이네요.

7인의 탈출 결말이 약간 허무하게 끝나긴했는데 요새는 다음 시즌이 확정되면 다음 시즌을 보게 하기 위해서 일부러라도 떡밥 회수를 거의 안하고 마무리를 짓는 것 같습니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허무하지만 어쩔 수 없이 다음 시즌을 기다릴 수 밖에 없네요.

 

 

7인의탈출 악인 7인은 누구일까?

7인의 탈출에서 악인 7인은 누구일까요? 초반이긴 하지만 눈치 빠른 분들은 벌써 아실 것 같습니다. 이 8인의 악인이 어떤 섬에 갇혀 필사적인 탈출을 시도하는 것이 아마도 드라마의 큰 줄거리

cartney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