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악인전기 티빙? 디즈니플러스? 보러가기

by 밈코인공부방 2023. 12. 1.
반응형

악인전기라는 드라마가 얼마전부터 시작했는데 넷플릭스에는 없어서 어디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악인전기 티빙

악인전기 티빙도 찾아보았는데 없네요.

ENA 드라마라 티빙에 있을 줄 알았는데.

그래서 디즈니플러스도 찾아봤는데 없었고 요새 다 없으면 쿠팡플레이에 있는 경우가 있어서 찾아봤는데 없었습니다.

결국 악인전기를 하는 OTT는 없었습니다.

결국 본방송을 사수하든지 다른 채널에서 재방송하는 시간을 알아두었다가 보든지 아니면 KT 사용자라면 지니TV에 있다고 하니 그걸 봐야겠네요.

다행히 저는 지니TV가 있어서 일단 보는 곳은 확보했는데 그것 보려고 지니TV에 들어가기가 애매해서 다 끝나서 평이 좋으면 지니TV에서 한꺼번에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시청률 그렇게 높지 않아서 괜히 재미없을까봐 미리 보기가 그렇네요.

다 끝나고 평점 보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적고 나서 이후 드라마가 끝난 후 추가하여 적습니다.

시청률은 1.4%로 끝난 것 같으니 그렇게 잘되었다고 하기도 애매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등이나 다른 매체에서도 이 드라마를 그렇게 다루지는 않는 것 같네요.

지니 티비를 볼 수 있긴한데 스위트홈, 비질란테 등 재밌는게 밀려있어서 볼 시간이 없네요.

 

 

악인전기 보는 곳은?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

악인전기라는 드라마가 얼마전부터 시작이 된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몇몇 영상이 뜨길래 봤는데 새로나...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