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비질란테 몇부작? 원작은?

by 밈코인공부방 2023. 11. 27.
반응형

원래 유지태님을 좋아해서 그런지 비질란테 드라마를 보면서 유지태님 장면만 기다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벌써 막판을 향해 가고 있는 비질란테 드라마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몇부작인지, 원작이 무엇인지 등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비질란테 몇부작? 원작은?

비질란테 몇부작

비질란테 드라마는 총 8부작입니다.

2023년 11월 8일에 2편 오픈하면서 매주 수요일에 2개씩 오픈하는데 그렇게 하다보니 이제 11월 29일 마지막 2개를 오픈하면 드라마가 종료되네요.

그리고 8부작인데도 러닝타임도 굉장히 짧습니다.

처음에만 50분이 넘고 2화부터는 모두 40분대네요.

앞뒤 짜르고 하면 40분인데 이렇게 8를 곱하면 320분입니다.

5시간 조금 넘는 시간인데 이정도면 영화 2편 정도의 길이라 내용면에서 부실할 수 밖에 없고 그것은 재미없음으로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네요.

뭐 시작도 안한 것 같은데 벌써 끝난 느낌?

사실 비질란테가 왜 대단한지 사회적으로 주목받는지도 제대로 안 그린 느낌이라서 그래서 뭐? 라는 생각이 자꾸 나게 합니다.

 

반응형

비질란테 원작은?

비질란테 원작은 매우 유명한 웹툰으로 많은 사람이 원작 웹툰을 보고 드라마를 기대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좀 재미면에서는 많은 것을 놓친 듯 보입니다.

특히 최미려 기자는 그냥 짧게 짧게 넣어도 될 것 같은데 괜히 분량만 차지하네요.

물론 스토리를 위해서 필요한 부분도 있겠지만 그런 부분만 정말 극소로 넣고 다른 부분을 넣어주면 좋을 것 같은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좀 더 드라마길이를 늘리고 최미려 역할에 김소연님과 같은 좀 싱크로율 더 맞는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면 훨씬 재밌는 드라마가 되었을 것 같네요.

처음에는 기대를 가지고 본 드라마였는데 갈수록 실망이라 결말까지 보면 보라고 추천 못할 것 같네요.

 

 

비질란테 보는 곳 OTT 넷플릭스?

비질란테가 오픈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곳곳에서 들립니다. 워낙 기대를 많이 하던 작품이었는데 요새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티빙 뿐만 아니라 지니TV, LG 유플러스 등에서도 계속 오리지널 작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