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밈미네이터 ICO 프리세일 구매방법 정보

by 밈코인공부방 2024. 3. 19.
반응형

밈미네이터라는 밈코인에 대한 프리세일이 어느 정도 진행이 되었는데 최근에 발견하게 되어 관련 정보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밈미네이터 ICO 프리세일 20단계

제가 본 기사에 따르면 작년부터 프리세일을 시작하여 현재 29단계 중 20단계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커뮤니티 들어가서 다시 보니 20단계가 final stage인 것 같네요.

너무 늦게 본 것 같습니다.

목표 시총이 10억달러라고 하는데 그런 것 치고는 프리세일 기간이 길었네요.

곧 상장된다고 하니 그만큼 결과를 기다리는 시간은 줄어들 것 같네요.

밈미네이터 ICO 프리세일 구매방법 정보

최종 단계 가격은 0.0292달러라고 합니다.

대충 1개에 40원 정도가 되네요.

반응형

밈미네이터 정보

총 발행량은 7억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한 단계마다 21,551,724개가 할당되었고 20단계까지 있으니 사전판매 토큰수는 4억3천만개 정도 되고 이게 62.5%라니까 대충 7억개가 나오네요.

현재 716만달러가 모집되었고 목표가 776만개이니 90%가 넘은 상태라 곧 끝날 것 같습니다.

어쨌든 프리세일 마지막 스테이지라 프리세일 치고는 상당히 비싼 가격이 되었네요.

밈미네이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터미네이터 컨셉을 가진 코인입니다.

미래에서 온 밈미네이터가 현재의 밈코인을 쓸어버린다는 컨셉이네요.

NFT와 스테이킹 기술이 있으며 나중에는 게임 등의 기술을 탑재한다고 합니다.

다른 코인들과는 달리 좀 구체적으로 홈페이지에 자신들의 목표를 적고 있네요.

홈페이지 몇 번 들락날락 거렸더니 구글 광고도 따라 붙습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밈코인에 대한 광고도 종종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밈미네이터 구매 방법 (3월22일 종료)

밈미네이터 코인 역시 일반적인 ICO 구매방법과 비슷합니다.

메타마스트에 밈미네이터를 구매할 충분한 BNB코인이 있다면 아래 주소에 접속하여 지갑연결하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ICO를 어느 정도 해보셨다면 바로 하실 것 같고 만약 처음이라면 밑에 방법을 설명한 글을 붙여놓겠습니다.

비트코인 독스와 사는 방법이 똑같기 때문에 해당 글로 대체할게요.

어쨌든 20단계나 지난 만큼 사전판매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비싼 감은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컨셉이 나쁘지 않아 소량만 담아두었습니다.

곧 리스팅된다고 하니 본전만 뽑고 나머지는 계속 가지고 있는 전략을 세워놓긴했는데 그건 잘 되었을 때 일이죠.

 

 

비트코인 독스 사는 방법 가격 총발행량

비트코인 블로체인의 첫번째 ICO라고 최근 많이 보이는 코인 중 하나로 비트코인 독스가 있습니다. ICO라고 하고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니 구매 방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

cartney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