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더글로리 넷플릭스 세계1위

by 밈코인공부방 2023. 3. 16.
반응형

최근 한국에서는 여기 저기 더글로리 얘기가 많이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특히 주인공인 송혜교님 뿐만 아니라 연진이 잘했어, 전재준, 스튜디어스 혜정이, 이사라 등 조연들까지도 엄청난 인기를 거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러한 더글로리의 인기가 한국에서만 그런 줄 알았는데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약간 한국의 학교에서 일어나는 것이라 코드가 다를 줄 알았는데 비슷한가봅니다.

지금 우리학교는 이란 드라마도 넷플릭스에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 더글로리도 그렇다고 하니 이제 한국 드라마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이런 넷플릭스 시리즈 더글로리 시즌2(파트2인가요?)는 릴리즈 이후 3일만에 넷플릭스 전세계 TV쇼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1일째는 3위, 2일째는 2위에 이어 3일째에는 드디어 1위를 기록했다고 하는데 이제 한국에서 인기몰이를 하면 세계에서도 인기를 얻는 것 같습니다.

 

더글로리 시즌2(파트2)가 1위를 한 지역은 총 38개국이라고 하는데 남미, 중동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국가라고 합니다.

이제 외국인을 봐도 더글로리를 봤냐고 하면 봤다고 얘기할 정도라고 봐야겠네요.

그리고 3일째의 결과니 그 이후로도 더 많은 국가에서 입소문을 타고 1위를 하는 국가가 더 늘어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정말 재밌게 봤는데 갑자기 대사를 어떻게 번역했을지 궁금해지네요.

정말 주옥같이 웃긴 대사가 많은데 한국어로는 웃겼지만 다른 언어로는 어떻게 표현되어서 그 웃긴 코드를 잘 전달할지가 궁급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