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기적의 형제 육동주 정우 아역 김은호

by 밈코인공부방 2023. 10. 3.
반응형

기적의 형제를 보다 보니 육동주 아역으로 나온 배우에게 급관심이 가서 한번 찾아보니 김은호라고 나오네요.

그런데 이번 기적의 형제 출연 외에는 다른 정보가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기적의 형제 육동주 아역
기적의 형제 육동주 아역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제가 왜 찾으려고 했는지는 알 것입니다.

정우 배우님도 워낙 잘생기고 멋있는 분이긴하지만 육동주의 아역 역할로 나온 김은호 군은 약간 오히려 같은 드라마에서 이강산으로 출연하는 배현성님의 아역같은 느낌이어서요.

너무 귀여운 외모인 것 같습니다.

아마 많은 여성분들이 화면 일시 정지했을 듯 싶습니다.

아역 김은호

표정 변화가 크게 없는데도 귀여움이 조금씩 다른 느낌입니다.

기적의 형제 정우 아역

이 장면은 영화에서 회상 장면으로 사건의 매우 중요한 실마리가 있는 부분이라 여러 번 나올 것 같은데 그 때마다 귀엽다고 느낄 것 같네요.

또 주인공의 또 다른 실마리가 어린 시절에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몇 번 더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할 것 같네요.

아이가 4~5살로 보이는데 그럼 극중 육동주는 90년대 이후 출생했다는 이야기가 되네요.

 

반응형

다른 회상씬도 있어도 또 보고 싶네요.

아마도 이렇게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아이는 몇 년 지나면 또 다른 드라마에서 볼 것 같아서 미리 스크랩하는 차원에서 포스팅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