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뉴스

롬 리멤버오브마제스티 출시일

by 밈코인공부방 2024. 1. 4.
반응형

롬 ROM 이라고도 하는 리멤버오브마제스티 출시일이 얼마 안남았다고는 하는데 언제인지 자세히 나와있는 곳이 잘 없어서 찾아보았습니다.

이게 맞는 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애플앱스토어로 들어가보았습니다.

그리고 검색에서 ROM을 쳐보니 아래와 같이 롬 리멤버오브마제스티가 제일 상단에 뜹니다.

그리고 클릭해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롬 리멤버오브마제스티 출시일

이렇게 보니 롬 리멤버오브마제스티 출시일이 보입니다.

2024년 3월6일 예정출시일이라고 되어있네요.

반응형

쇼케이스도 하고 사전예약도 저번달에 하고 있는 것에 비하면 출시일이 좀 늦는 것 같습니다.

애플이라 좀 늦게 뜨나라고 생각해보았는데 요새 구글스토어와 애플스토어 출시 시간 거의 같은 것 같네요.

만약 한쪽이 늦어버리면 게임의 형평성에 큰 문제가 생기니까요.

다른 곳도 아니고 애플스토어에 올라와 있는 정보니 어느 정도 신빙성은 있어보입니다.

그럼 아직 두달이나 남았네요.

두 달 전부터 마케팅을 하고 사전예약을 하는 것 보니 게임사에서는 상당히 큰 공을 들이는 느낌입니다.

 

 

사랑에 빠지면 눈에 콩깍지가 씌인다. 영어로

사랑에 빠지면 눈에 콩깍지가 씌인다라는 말은 정말 어렸을 때부터 수도 없이 듣는 말인 것 같습니다. 요새는 그러한 말을 많이 못듣는 것 같은데 뭔가 사회가 고착화되고 물질화되어서 그런게

cartney8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