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Korean Culture

넷플릭스 킹덤아신전 공개일

by 밈코인공부방 2021. 3. 5.
반응형

전세계적으로 기대가 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아신전이 올해안으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아직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공개일이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하며 현재 후반작업 중이라고 하니 가을쯤에는 나오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킹덤 아신전은 전 세계에 K-좀비 신드롬을 일으킨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로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그린 작품입니다

킹덤 시즌2 마지막에 나와서 큰 화제를 일으킨 전지현님이 출연합니다.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즌2 마지막 부분에서 생사초의 비밀을 찾아 북방으로 향했던 이창 일행이 마주쳤던 의문의 인물 아신의 이야기입니다.

반응형

시즌2의 연장선에 있는 하나의 스페셜 에피소드이며 시기상으로는 킹덤 시즌2의 전일 것으로 추정합니다.

넷플릭스 킹덤아신전 공개일

킹덤의 김성훈 감독님은 킹덤 시즌1이 킹덤 월드라는 것을 창조하기 위한 주춧돌 역할을 했다면 킹덤아신전은 킹덤 시즌3, 그 이상을 가기 위한 디딤돌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킹덤의 작가인 김은희 작가님도 생사초 소재에 대한 생각은 있었는데, 킹덤 시즌1과 킹덤 시즌2가 잘 안됐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김성훈 감독님은 킹덤 아신전을 찍으면서 전지현님이 20년 동안 최고 여배우 자리를 유지한 이유를 알 수 있었다라고 극찬할 정도로 전지현님의 연기가 좋았다고 하니 킹덤 아신전 기대가 됩니다.

 

 

넷플릭스 킹덤시즌2 떡밥 및 중전,조학주,범팔,덕성,영신 등 인물

넷플릭스에서 킹덤시즌2가 오픈되고 주변에서 안 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네요. 킹덤시즌1에 워낙 많은 떡밥과 풀어야할 과제가 많아서 사실 킹덤시즌2를 보면서 이러한 것을 어떻게 풀어냈

cartney7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