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영어

마이클 볼튼의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뜻과 노래에 대한 설명

밈코인공부방 2024. 1. 30. 17:24
반응형

예전에 히든싱어에 마이클볼튼이 나온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스케줄 때문에 무산되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벌써 그 얘기가 10년 정도 된 것 같네요.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클 볼튼(Michael Bolton)이 부른 노래로 1989년에 나왔습니다.

마이클볼튼의 사실상 대표곡이고 이 분이 얼마나 노래를 잘하는지를 알려준 대표적인 노래죠.

이 곡은 이별과 상실감을 주제로 하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겪게 되는 고통과 외로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볼튼의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뜻과 노래에 대한 설명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뜻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라는 가사는 "당신 없이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깊은 슬픔과 절망을 담담하게 전달합니다.

반응형

After the breakup, I kept asking myself,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이별 후에 나는 계속 스스로에게 물었다, 당신 없이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요?

Listening to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always brings back memories of our time together.

당신 없이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요를 들을 때마다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의 추억이 떠오릅니다.

Every time I hear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I understand the depth of love and loss.

당신 없이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요를 들을 때마다 나는 사랑과 상실의 깊이를 이해하게 됩니다.

 

 

소년시대 결말 웹툰원작 없어요

소년시대가 드디어 결말이 나왔네요. 사실 쿠팡에서 만든 드라마라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보았습니다. 물론 전에 유니콘이나 안나 등의 드라마가 있었긴하지만 솔직히 재밌지는 않았습니

cartney80.tistory.com

 

반응형